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독일 레베 REWE 가면 자주 사오고 사먹는 디저트를 짧게 소개해볼까 합니다.
레베에 가면 “Rewe feine Welt"라는 레베 자사 브랜드가 있는데 여기에서 생산하는 디저트들을 저는 여러분께 추천하고 싶어요!!
디저트 소개 전 Rewe feine Welt를 짧게 소개하자면!

Rewe feine Welt 브랜드 컨셉은 높은 질의 상품과 지속가능한 생산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Rewe feine Welt 브랜드 제품의 퀄리티를 만족하는 편입니다.
치즈도 그렇고 Rewe Fein Welt 제품을 자주 사는 거 같아요!
다시 디저트 얘기로 돌아와서 제가 먹어본 건 아래 이 세 가지인데 다 맛있었어요!
- 크림 브륄레 (Creme Brulee) - 1.29유로
- 뉴욕 치즈케이크 (Cheesecake New York Style) - 1.29유로
- 푸딩류 (Creme au Caramel/Chocolate/Vanille) - 2개입 1.39유로


냉장 코너에 가시면 제가 추천하는 Rewe Feine Welt 디저트 제품들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이 중 가장 제가 추천하는 건 뭐니뭐니해도 크림 브륄레 입니다.
가격도 한화로 약 2천원 정도로 좋은 품질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라운 슈거를 위에 뿌려주면 초간단 맛있는 크림 브륄레 완성~!
지속가능성과 품질을 생각해서 그런건 지 디저트가 모두 유리 그릇에 담겨져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유리 그릇을 많은 곳에 재활용하고 있답니다.
제 고무줄 통으로도 쓰이기도 하고 양념장 그릇으로 쓰이기도 하고 다용도로 유리 그릇들을 버리지 않고 사용하고 있다.

푸딩도 맛있다.
레베에서 달달한 디저트류를 찾고 계신다면 Rewe Feine Welt의 디저트들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독일에서의 짧은 티스토리였습니다.
독일 Rewe에서 즐거운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