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 (넷플릭스)

넷플릭스 중드 추천/강추 "치아문단적소미호" 잘생긴 중국 배우 호일천(胡一天) 화보, 인스타, 남친짤 배경화면

my moments 2020. 5. 7. 06:42

안녕하세요~ 

오늘도 찾아온 남친짤 배경화면을 공유타임~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치아문단적소미호(致我们单纯的小美好) 남주 호일천(胡一天)!

 

 

중국의 얼굴 천재로 불리는 호일천 :)

저는 이 드라마 최소 5번 정주행함...^^

다른 중드는 잘 보지도 않지만...남주도 잘생기고 여주도 귀여운 중드이기 때문!

 

 

린징샤오도 정말 이쁘고 내용도 제가 좋아하는 고딩시절의 풋풋한 사랑♡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이 중국 드라마를 볼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또 한 번 정주행했습니다.

우선, 치아문단적소미호 관련 배경화면!

 

 

호일천 & 심월

장천과 천샤오시

 

제가 중국 친구들한테 호일천 키 190아니냐고 물어봤는데 모든 중국 친구들이 190 훨씬 넘을거라고 했음...

그의 키는 정녕 얼마인 것인가....ㅋㅋㅋㅋㅋㅋ

 

츄리닝 장천

 

 

학교 체육복 장천 + 윙크

 

 

의사 장천

 

 

 

그리고 호일천 화보, 인터뷰 등 사진들도 공유할게용

우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짤로 시작.

 

 

개인적으로 이 인터뷰할 때... 최고 잘생김..

장천과 싱크로율 100%인듯.

 

호일천 인터뷰 유튜브에 검색하면 이 영상 나오는데 풀로 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짱짱임...(。◕‿‿◕。)

 

그럼 이어서 가볼까요?

 

츄리닝 호일천

 

 

흰 와이셔츠 호일천

 

 

이건 제가 원본 사진으로 편집한 현재 배경화면

 

 

핑크(분홍) 호일천

 

 

Bazzar 화보

 

 

흰색 호일천

 

가을 호일천

 

 

저는 고화질 즉, 화질이 꺠지는 사진은 다운 받지 않기 때문에 지금 공유하는 사진들을 배경화면으로 쓰시기에 무리 없으실거에요!

이건 노트북 배경화면으로 잘 맞을듯!

 

겨울 호일천

 이것은 정말 남친짤.

 

 

이건 너무 뽀샵해서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그래도 핑크색이 잘 어울리는 호일천

 

 

밑에서 찍어도 저렇게 잘 나올 수가 있다니..

   

개인적으로 제가 아는 중국 사람, 배우 중에서 호일천이 제일 잘생긴거 같아요. 물론, 여러가지 스캔들이 있어서 안타깝지만...

아이돌 화보 같음..ㅎㅎ

 

그리고 키가 188이라는데 190 넘어보임...

중국 친구 말로는 188은 거짓말이고 최소 190은 될거라고 말해줬다.

어쨌거나 키가 크다.

더 많은 고화질 사진 고고해봅시다.

 

 

얼굴 천재 인정.

 

몇몇 사진들은 호일천 인스타에서 가져왔어요.

좋은 건 나눌수록 기쁨이 배가 된다고 하니!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호일천 배경화면을 대방출 했습니당!

정말 고화질에 남친짤 맞지요?_?

후훗^^

 

 

이제는 움짤을 공유해볼게요.

웃을 때가 정말 잘생김

 

비글

 

이건 프로듀스 인가..?

개인적으로 치아문 볼 때 빼고 호일천을 찾아보지는 않았어요.

호일천은 이상한 스캔들도 많고 중국에서의 입지가 얼마 정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전 연기자 호일천보다는 모델 호일천을 좀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이건 제 폰(아이폰 XS)로 배경화면 한 사진들이에요.

예쁘죠? 색감도 조화를 잘 이루지 않나요?

 

호일천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남친짤이 있어요!

호일천 인스타그램 아이디: hu_yitian

팬계정 아니고 호일천 공식 계정임!

왕학체도 인스타 있던데 왕학체가 더 팔로우 많더라구요.

그래도 호일천도 1M 찍음!

저의 남친짤 배경화면 줍줍하시고 인스타도 한 번 구경하시면 좋을거 같음!

 

 

 

중국친구들한테 물어봤음!!!

나: 我真喜欢胡一天!

친구1: 一个小鲜肉!

小鲜肉(xiao xian rou; 3성 1성 4성) 는 신조어로 베이글남이라고 하네요.

나이에 관계없이 얼굴이 영해보이는! 우리나라 배우로는 박보검, 송중기, 남주혁 등!

친구2: 친애적 열애적 꼭 봐!

치아문 보다 친애적 열애적 꼭 보라고 서브 남주인데 존멋이라고 함...!

그러면서 차은우랑 닮지 않았냐고 물어봐서 깝놀...

친구3: 호일천 잘생겼지. 나도 좋아해.! 노래도 잘부르고 중국에서도 나름 유명!

근데 너 심월 이쁘다고 생각해? 심월은 중국보다 한국에서 인기 많은거 같아.

정말 많은 중국 여사친들이 심월 예쁜거 같냐고 물어봤다... 중국에서는 인기가 없나보다ㅜ

친구 4: 치아문 좋아하는구나! 최호적아문(最好的我们) 이거 추천해줄게! 치아문 좋아하면 이것도 좋아할거야.

우리 모두 즐거운 한 주를 보내자구요~

저도 열공하러 갑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제 글에 큰 힘이 됩니다♥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