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 (연예)

헤어진 할리우드 외국 커플 배경화면 (키싱 부스: 조이킹-제이콥 엘로디, 젤레나, 잭 애프론 - 바네사 허진스, 콜 스프라우스 - 릴리 라인하트)

my moments 2020. 6. 13. 15: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국 배우들의 커플 배경화면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1. 키싱 부스 

 

조이 킹 - 제이콥 엘로디

 

 

이 둘은 너무나도 유명했던 할리우드 커플

엘로디가 조이 킹을 정말 많이 좋아했던 거 같당.

엘로디 인스타는 조이 킹과의 달달한 모멘트가 담겨있는 순간들이 많았다.

헤어진 지는 꽤 되었고 좋은 동료로 남은 거 같다.

 

참고로 엘로디는 호주 사람이다!!

 

2. 하이스쿨 뮤지컬

 

잭 애프론 - 바네사 허진스 

 

 

제일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인 하이스쿨 뮤지컬

이 둘 역시 오랜 기간 하이스쿨 뮤지컬을 찍으면서 연애를 했다.

물론 헤어진 지도 엄청 오래 되었지만 내가 젤레나 커플 다음으로 밀었던 커플!!

 

3. 젤레나 커플

 

저스틴 비버 - 셀레나 고메즈

 

 

헤어진 할리우드 커플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이 둘...

정말 예뻤고 어린 나이에 풋풋한 연애를 잘 보여줬던 거 같다.

비버는 이미 결혼도 했고 셀레나도 완벽히 비버에 대한 ㅁㅏ음을 정리한거 같다.

대표적인 할리우드 연상연하 커플이기도 했다!

 

2010년 대의 가장 핫하고 귀여웠던 할리우드 커플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

 

저는 주로 배경화면으로 하기 좋은 사진들을 모았어요!

 

  

  

 

4. 리버데일

 

콜 스프라우스 - 릴리 라인하트

 

최근에 헤어진 커플로 3년 가량 연애의 종지부를 찍었다.

현재 미국 청소년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커플이었다.

3년 연속 투표로 상을 주는 베스트 커플 상도 받았기 때문....

 

리버데일 시즌 5 촬영이 확정되었고 이 둘 사이는 현재 멀어져서 앞으로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다.

 

 

나도 많이 응원하고 좋아했는데 아쉽다.

 

 

+) 클로이 모레츠 브루클린 베컴

 

한국에서도 유명한 클로이 모레츠와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 브루클린 베컴!

이 둘도 헤어졌지만 한 때 핫했던 커플

 

 

연인 사이란 항상 어렵다.

사귈 수도 있으니 당연히 헤어질 수도 있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