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일상)

[게임 리뷰] 가상 하트시그널을 해보고 싶다면 -> 피카 "이달의 연애"를 꼭 해보세요!! #연애시뮬레이션

my moments 2020. 5. 27. 01:11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게임 어플 리뷰를 하려고 해요.

요즘 저의 최애 게임입니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현재 Role-playing 1위입니다!!

그래서 저도 그냥 호기심에 다운 받았는데 빠져버렸지 뭐에용^^

 

 

하트시그널처럼 서로 하트도 보내고 비밀 메세지와 선물도 보내고 진짜 꼭 한 번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엑스맨 게임도 하고 마피아 게임도 하는데 게임에서 이기면 데이트권도 획득함ㅋㅋㅋ

내가 관심있는 남자도 만나고.....

아직 저는 14일차라서 마음을 정하지는 못했지만ㅋㅋㅋㅋㅋ저 진짜 이거 하면서 핱시 출연자들의 마음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남자가 갑자기 심쿵으로 다가올 때가 있고 내가 호감있는 남자는 나를 별로 생각하지 않는구나를 느낌ㅋㅋㅋ

 

나름 연애 경험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이달의 연애 통해서 많이 배웁니다.

하면서 진짜 핵설레고 혼자 웃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약간의 스포를 하자면 저는 지금 주율이랑 잘해볼까 말까 고민 중에 있네용^^

 

 

정말 재미있고 기분 좋은 설렘을 느끼게 해줘서 유료 결제하려고 했는데 조금 비싼 감은 없지 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충전소를 통해서 어느 정도 하루에 10분씩 즐겁게 즐길 수는 있어요.

충전 기능이 조금 더 효과적으로 잘되었으면 하지만! 그래도 이달의 연애 짱짱입니다. 

 

혹시 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여러분은 어느 파인가요?

ㅊㅏ은태? 서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