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일상)

동기부여, 명언 배경화면, 영화 명대사 배경화면 (미비포유, 브리짓 존스, 나의 소녀시대, 안녕, 나의 소녀, 하이스쿨 뮤지컬 등)

my moments 2020. 5. 20. 22:39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기부여를 주는 명언, 글귀 배경화면을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배경화면이 제 기분에 조금은 영향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종종 제가 원하는 명언이나 글귀들로 배경화면을 해놓기도 해요!

 

시작해볼까요~?

 

푸른 밤 - 나희덕

수능 교재에도 나왔다고 하죠!

 

 

브리짓 존스의 일기 명장면.

세계적인 대배우 콜린 퍼스와 르네 젤위거의 명영화.

가장 좋아하는 영화를 고르라고 하면 저는 브리짓 존슨의 일기를 꼽을 거 같아요!

하이스쿨 뮤지컬 명대사와 명장면

안녕 나의 소녀시대 명대사, 명장면

왕대륙 이 대사를 저는 정말 사랑합니다 ><

 

미비포유 명대사와 명장면

너무 예쁜 여주와 멋진 남주!!

 

 

안녕, 나의 소녀 명대사와 명장면

풋풋한 대만 영화는 사랑입니다 !!

 

 

제가 만든것도 있고 다운 받은것도 있는데 여러분과 한 번 공유해봤습니다!!

여러분에게도 동기부여 혹은 기분 좋은 배경화면이 되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