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ts (스포츠)/Soccer (축구)

프랑스 축구선수/첼시 은골로 캉테 캉요미 움짤, 사진, 아내, 국적 (샹젤리제 캉테송)

my moments 2020. 5. 24. 03:40

 

안녕하세요.

요즘은 현생에 치여서 축구를 자주 찾아보지는 않지만 고딩 때부터 2018년 월드컵 때만 해도 축구를 정말 많이 봤던 거 같아요.

저는 운이 좋게도!!! 저의 2018년 월드컵 예측이 들어맞았어요!!

모드리치 발롱도르, 프랑스 우승, 벨기에 3등 다 맞춤^^

 

저는 수미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 중 캉테를 제일 응원했음!!

그럼 이제 한 번 사진과 움짤을 풀어볼게요!

 

월드컵에서 MOM이었던 캉테 :)

 

 

캉테는 1991년생으로 국적은 프랑스와 말리!

부모님이 말리라는 국가에서 이민 오셨다고 해요.

키는 168cm로 나와있네요!

아내는 Jude Littler로 결혼했다고 구글에 나와있음.

이거에 대해서 믿지 않는 사람도 있고 저도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주드 리틀러는 지브릴 시세(프랑스 축구 선수)의 전 부인으로 알려져있음.

 

 

날아라 캉테 :)

첼시에서 뛰고 있는 캉테!

 

 

첼시 훈련 움짤

 

 

애기 캉테 :)

동료 선수들도 캉테를 많이 귀여워하는거 같음!

아자르, 다비드, 윌리앙과의 친목 정말 좋았음.

 

캉테 윙크할 줄 몰랐당

 

루이스와 함께

 

 

까까머리 캉요미

 

 

미니쿠퍼만 타는 당신은 귀요미...

패트릭 비에라가 캉테의 최애 축구 선수라고 한다.

그리고 캉요미도 마카롱을 많이 좋아한다고 함!

 

드록바 선수와 모든 프랑스 선수와 감독이 부르는 은~골로 캉테~ 송!

프랑스의 유명한 노래 샹젤리제 노래에 맞춰서 부른건데 쑥스러워하는 캉테ㅋㅋㅋㅋㅋ

 

 

 

이건 제가 예전에 영상 녹화해놓았던건데 프랑스 벨기에 준결승전에서 캉테를 1분 넘게 소개한 장면이 있었어요!!

뭔가 뿌듯하고 정말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