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일상)

[풍경 배경화면] 노트북 고화질 자연, 힐링, 여행, 감성사진 모음

my moments 2020. 5. 23. 01:33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여러분께 노트북 배경화면을 공유하려고 해요.

(노트북 배경화면이라서 핸드폰 배경화면으로는 별로일 수도 있으니 주의!)

저는 컴퓨터에 자연 배경화면을 많이 해요! 풍경사진들을 보는 즐거움도 있고 자연의 신비에 감탄하기도 하고 위로받기도 하고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제가 찍은 사진도 있고 National Geography(내셔널 지오그래피)나 론리 플래넷(Lonely Planet) 등 자연, 여행 관련 사이트에서 글들을 보다가 저장할 때도 있어요!

  

자연의 신비를 보여주는 사진ㅎㅎㅎ

저도 핀란드 가서 이글루 호텔에 지내면서 오로라를 보고 싶네요!!

석사를 마치고 여유가 생기면 꼭 갈거에요><

이건 제 노트북 배경화면♥

노을도 너무 이쁘고 제가 좋아하는 갬성사진

노르웨이의 트론헤임

wharves - trondheim

제가 찍은 노르웨이 베르겐

여긴 어딘지 잘 모르겠지만...포스트에서 바이크 투어로 유명한 곳이라고 했던 것만 기억나네요.

크로아티아!

여기는 여러분이 예상하셨을거 같아요!

바로 그리스!

온두라스!

돌고래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동물중 하나인데 바다색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에메랄드빛 바다~

인도의 Meghalaya(메갈라야)

인도네시아의 Pemuteran

발리섬쪽인거 같아용~

Jimbaran-Beach-Bali

발리섬 정말 아름답긴 하네용ㅎㅎㅎ

아일랜드

제가 찍은 코벤하겐의 크리스티안 항구에요.

이것도 제가 찍은 코벤하겐의 뉘하븐 항구입니다.

형형색색 정말 아름다운 곳이에요.

마닐라 베이

동남아시아의 하늘은 정말 예술이네요.

모로코

모잠비크

기차 슝슝

파리~

남미의 파타고니아~

사진 보면서 꼭 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가 되어버렸당~

세이셸 쁘하슬랑

Praslin이란 곳은 여행 사이트에서 글을 읽다가 처음 알게 된 곳이에요. 세이셸은 동아프리카인데 아프리카 대륙에 있는 국가는 아니고 좀 멀리 떨어진 섬이에요. 이쪽으로 신혼여행 가시는 분들 계시더라구요.

로마

로마가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었다구...?

Sarangkot - Nepal

네팔의 사랑곳?사랑코트? '사랑'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니까 뭔가 친숙하고 러블리한 느낌이 드네요.

이 사진을 보니까 paramount 로고가 생각나네요.

마테호른이랑 조금 비슷한 느낌...?

Taiwan - Taitung

타이베이밖에 가보지 못해서 사진 보고 "이게 대만이라고...?" 놀란 1인

Thai Trang Islands

Vietnam Con Dao Islands

West Lake at dusk

Hangzhou(항저우) - China

뭔가 사진만 봐도 마음 따뜻해지는...아니 따뜻보다는 화상입을듯한 뜨거움이 느껴진다.

제가 찍은 상하이의 야경~

상하이에서의 많은 추억이 있어서 그러한지 여행하기에는 좋은 곳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당ㅎㅎㅎ

  

우전 수향마을

제가 상해에서 잠시 살았던 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아름다웠던 곳! 상하이 자유여행 가신다면 근교도시로 꼭 우전을 다녀오시길 바래요!

눈 호강 잘 하셨기를 바라며^^

더 많은 풍경 배경화면을 얻고 싶으시다면!!

저처럼 여행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출처

제가 찍은거 

+

https://www.lonelyplanet.com/

Lonely Planet | Travel Guides & Travel Information

Love travel? Discover, plan and book your perfect trip with expert advice, travel guides, destination information and inspiration from Lonely Planet.

www.lonelyplanet.com

https://www.nationalgeographic.com/

National Geographic: Stories of Animals, Nature, and Culture

Explore National Geographic. A world leader in geography, cartography and exploration.

www.nationalgeographic.com

여러분의 공감은 제 글에 큰 힘이 됩니당♡